Facebook 마케팅에 관한 한 길을 잃으셨나요? 이 팁들이 여러분에게 길을 가르쳐 줄 것이다!

2020. 6. 14. 07:30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에 관한 한 길을 잃으셨나요? 이 팁들이 여러분에게 길을 가르쳐 줄 것이다!



어디서든 누구나 마케팅 도구로서 페이스북을 할 수 있다.


인터넷은 당신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역적 그리고 국제적 수준에서 잠재 고객에게 판매할 수 있게 해준다.


여기에 포함된 팁들은 당신이 페이스북 마케팅을 좀 더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 계획의 수단으로 온라인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의 페이지를 사람들이 좋아하도록 장려하는 대가로 사용자들에게 상과 할인을 제공하라.


끝까지 따라가서 실제로 상을 수여하지 않으면 부정직하게 보일 것이다.




관심을 유발하는 수단으로서 경품 행사를 구성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은 고객들과 팬들이 받고 싶은 것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을 격려할 수 있다.


당첨자와 함께 페이스북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고, 더 많은 팬들을 원할 때마다 이 내용을 반복하십시오.




"고객 대상"을 활용하면 현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업로드하여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광고를 대상으로 할 수 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비용을 낮추고 이익을 증가시킬 것이다.




페이스북 광고를 산다.


연령, 성별 등에 대한 광고 사용자 지정 옵션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예산을 지킬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만큼 적게 혹은 많이 할 수 있다.


또한 장기적인 약속이 요구되지 않는다.


당신이 광고를 끝내고 싶을 때마다, 당신은 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의 절대적 최선의 선택이 페이스북이라고 항상 단정짓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페이스북은 매우 인기가 있지만, 다른 사이트들은 다른 인구 통계 자료들에 호소할 수도 있다.


대상 인구 통계 대상자를 조사하여 대상자가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찾아보십시오.




일부 콘텐츠를 설정하고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은 팔로워 수를 늘리는 좋은 전략이다.


팔로워만 당신의 페이지의 특정 부분을 볼 수 있다면, 그것은 방문자들이 팔로워가 되고 싶어하게 만들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숨기지 마, SEO에 영향을 줄 테니까.




당신의 브랜드에 맞는 개성을 확실히 확립하라.


당신이 게시한 것들이 지루할 때, 그들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동일한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프로답게 행동하되 성격도 좀 보여라.




페이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기능을 끄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것이 사람들의 부정적인 의견을 멀리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지만, 여러분은 그들의 감정에 신경 쓸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왜 당신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측면에 항상 집중해야 한다.


때때로, 당신은 덧없는 고객층 때문에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대신 고객과 소통할 대상을 정의하십시오.


그들이 너와 의사소통이 필요해서 그래? 페이스북은 현재 고객들과 새로운 고객들과의 소통과 판매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유지하는 것과는 다르다.




당신이 받은 모든 코멘트에 최선을 다해 응답하라.


여기에는 받은 편지함에 있는 것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것이 포함된다.


여러분의 입장에서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겠지만, 여러분의 가입자들은 분명 개인적인 감정에 감사할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에서 일정량의 "좋음"을 얻기 위해 가끔 몇몇 대회를 운영하라.


그 보상은 임의의 참가자에게 귀중한 무료 견본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새로운 구독자를 얻게 할 것이고 당신의 당첨자에게 당신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페이지에서 대화를 발견하면 참여하십시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추종자들이 서로 "대화"하도록 하는 것이다.


여론 조사나 사려 깊은 질문을 사용하여 팬들 간의 토론을 촉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그들이 이미 이야기를 하고 있다면, 왜 참여하지 않는가? 당신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당신과 대화하는 것에 사람들을 참여시킬 때 그들은 당신의 회사에 개인적인 애착을 느낄 것이고 당신의 마케팅 노력에 잘 반응할 것이다.




페이지를 흥미진진하고 재미있게 유지하기 위해 콘테스트를 여십시오.


사람들이 콘테스트에 참가하기 위해 특정한 업무를 수행하도록 한다.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할 수도 있고, 당신의 이메일 업데이트를 구독할 수도 있고, 제품을 사용하여 사진을 올릴 수도 있다.


대회가 끝나면 누군가 상을 탈 수 있다.




공모전을 운영하거나 쿠폰을 주는 등 페이스북에서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지만 수익 측면에서는 어떤 옵션이 가장 많이 나올지 따져봐야 한다.


이 정보는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냥 너 자신을 위해서 그것들을 활용하기 시작하면 돼.